애완동물
심장병 앓는 채로 구조된 택배견 경태의 근황

택배견 경태가 심장판막 재건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건강을 되찾은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해 경태는 심장병 치료비 명목으로 후원금을 받은 견주가 잠적하며 큰 논란이 되었지만, 구조 후 임시보호자의 도움으로 수술을 받았다.
최근 유튜브 채널 ‘가족이라면서요’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경태가 새로운 보호자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이 담겼다. 수술을 집도한 엄태흠 수의사는 경태의 집을 방문해 현재 상태를 확인했다. 보호자는 경태가 창가에서 햇빛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고, 주말에는 산책과 등산을 할 만큼 건강을 회복했다고 전했다. 기침도 완전히 사라졌고 밤잠도 편히 잘 자는 모습이 확인되었다.
경태의 이야기는 단순한 반려견의 회복 과정이 아니라, 후원금 횡령 사건으로 시작된 논란의 중심에서 구조와 치료를 통해 새 삶을 얻은 사례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경태는 이제 새로운 가족과 함께 평온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가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